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델몬트

철저한 브랜드 관리와 함께한 델몬트 120년 역사히스토리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 120년 역사

델몬트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신선한 과일 및 채소를 북미, 유럽, 중동, 극동아시아에 이르는 전 세계 주요 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청과 기업입니다. 전 세계 40여 개의 생산기지를 통해 포장, 운송 및 판매에 이르는 일원화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최고 품질의 제품을 100여 개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1892

델몬트 브랜드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소개

1909

델몬트 초기 로고 최초 등장

1920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의 전신, 캘리포니아 패킹 코퍼레이션(CalPaK)은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델몬트에 엄격한 품질을 부과하여 “라벨이 아닙니다. 품질에 대한 보증입니다.”라는 문구로 광고 활동 시작

1967

캘리포니아 패킹 코퍼레이션(CalPaK)에서 델몬트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1973

미국 내에서 식품가공회사로는 최초로 자사 제품에 영양표기 부착

1989

델몬트 주식회사는 델몬트 트로피컬 프루트·델몬트 푸즈 두 회사로 분리

1993

델몬트 트로피컬 푸르트에서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로 사명 변경

1996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신품종 델몬트 골드파인 (Del Monte Gold® Extra Sweet pineapple) 출시

2004

델몬트 후레쉬프로듀스, 델몬트 푸즈 유럽지사를 인수하여 가공 과채 및 음료 제품의 유럽, 아프리카, 중동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2017

델몬트 브랜드 탄생 125주년- 189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125년간 소비자와 함께한 세계적인 브랜드, 델몬트

top